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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사용한 블랙박스 녹색화면 수리 후기 (파인드라이브 Solid 350)

My Car Story

by ISG Korea 2022. 3. 31.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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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차량에 설치된 파인드라이브 Solid 350 제품은, 설치후 사용한게 5년은좀 넘은거 같습니다.

그동안 메모리 문제로 1번 메모리 교체한거 이외에 특별히 문제없이 사용했는데요,
 
며칠전부터 화면에 표시되는 영상이나 아래처럼 나오네요.

화면만 이렇게 나오고 실제 저장된 영상은 정상이겠거니 했는데, 저장된 영상도 똑같이 나옵니다.
 
검색해보니 CCD 라는 부품이 불량이래요..
 
우선 파인드라이브 센터에 문의해봤는데, 불량 증상 이미지를 보내줘도, 잘모르겠고 일단 입고 시키라고만 합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수리비도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신품으로 교체할려고 알아봤는데, 금액도 비싸고, 철거비도 따로, 설치비 따로, GPS도 또 따로 달아야하고
 
만만치 않더군요. (기존 사용제품도 GPS 별도로 달아놨어요)
 
온라인 검색하다가 동일 제품으로 미리 수리된 제품을 먼저 보내주고 1~2일 정도 교체후 써본다음 문제 없으면 
 
불량품 회수해가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위에꺼가 본체만 수리한 제품을 보내주는것이고 아래꺼는 새제품 입니다..
 
오늘 받아서 본체만 교체해보니 아주 잘되네요. (기존메모리를 재활용하면 포멧해야 됩니다) 

 그래서 기존 불량제품 수거요청 해놓은 상태이고 내일 택배사에서 회수하러 온다고 하네요.
 
기존 후방카메라나 설치된 배선을 건들지 않고 제품을 교체 사용하고 불량품 회수하는 서비스가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블박을 재사용할수 있으니 매우 좋은 서비스네요.
 
업체 애기로는 후방 카메라는거의 불량이 없고 불량이 발생해도 전방 카메라 불량이 대부분이라 이방법으로 
 
블랙박스를 재활용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수리된 제품 본체는 업체에서 6개월 보증해 준다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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